개의 초위험한 “설사·구토” 5선! 이 상태는 생명과 관련된 위험도

개 구토, 설사

우리 아이는 배를 부수기 쉽다, 라든지, 계절의 변화에 ​​뱉기 쉬운 등 각 개에 의해 체질적인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개밥의 산화나, 수분량의 가감, 노화 등, 작은 것에서도 설사, 구토를 일으킵니다.
동물 병원에서 진찰을 하면, 정장제 등을 처방되어, 2~3일이나 하면 회복하는 것이 많은 것입니다. 이것들은 일과성의 구토나 설사이므로, 그렇게 길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긴급성이 있거나, 대병의 초기 증상 등이라고 하는 경우는, 어떤 설사나 구토의 증상을 볼 수 있습니까? 우리 주인이 어울려서는 안되는 증상에 대해 해설해 갑니다.
주의해야 하는 설사, 구토 증상 5선

1. 건강, 식욕이 없다
설사, 구토 후 어쩐지 굉장히하고 무기력이다. 라든지 몇 시간이 지나도 식욕이 없다. 그렇다면 탈수 증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생후 1년 미만의 강아지나 시니어견의 경우는, 단지 평소의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만약을 위해 동물 병원을 진찰해 두면 안심입니다.
2. 3일 이상 계속
3일 이상 증상이 계속되는 것은 길어지고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 개밥이나 식기를 바꾸면 음식, 깔개, 금속 알레르기일 수 있으며 감염, 만성 위장염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강아지나 젊은 개에서는, 오음의 가능성도. 놀라운 것은 아니지만 이런 예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음 따위는 없는데도, 무엇을 먹어도 구토해 버려, 설사 증상이 계속된다고 말해 병원에 온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있었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어 보면, 거기에는 옥수수의 심이 통째로 한 개.
물론 긴급 수술이 되어 일명을 잡았습니다만, 설사나 구토의 원인은, 이러한 오음에 의한 것이었다, 라고 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마스크의 오음이 많은 것 같습니다.
먹어보자, 호기심의 왕성한 아이는, 이하에 주의합시다.
쓰레기통은 뚜껑이
달린
것으로
바꾸다
3. 피가 섞여있다.

설사 속에 피나 드로한 점액이 섞여 있는 경우에는 장내의 트러블이 일어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소화관 궤양이나 종양의 의심도 있으므로, 어쨌든 조기에 동물 병원에의 진찰을 해 주세요.
4. 검은 똥으로 이취가 난다
속에 콜타르상이라고 합니다만, 설사를 했을 때의 똥이 비정상적으로 검게, 철 같은 냄새가 느껴지는 경우는, 위나 소장의 상부로부터의 출혈이 대변에 섞여 있을 가능성 음.
바이러스성 위장염이나 소화관 내의 종양, 급성 췌장염 등과 같은 병에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조속히 동물 병원을 진찰이 필요합니다. 검사 결과에 의해 긴급성이 동반된다고 판단되면 그대로 치료, 처치에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5. 설사와 구토가 동시
설사뿐만 아니라 구토도 동시에 일어나고 있다는 경우는 조심해야합니다.
굿타리로 하거나 발열, 체, 호소에 반응하지 않을 때에는 긴급성을 품고 있는 케이스가 많은 것입니다.
특히, 강아지기에 이러한 증상이 보이는 경우는, 신속하게 진찰해 주세요. 전염병의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확실한 처치, 치료가 필요합니다.
요약

개의 초위험한 “설사·구토” 5선! 이 상태는 생명에 관련된 위험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에 대해 전해 왔습니다. 판단의 판단은 어려운 곳입니다만, 평소와는 다르다고 생각하면, 회수, 시각, 내용물의 메모와 함께, 휴대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나서 진찰하면 좋을 것입니다.